HOME > 가나안소개 > 인사말
안녕하세요, 사회복지법인 김제가나안복지재단 김제 가나안 요양원장 장순주입니다.
저희 "김제가나안요양원"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저희 요양원은 전주, 익산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도심생활권과 가깝지만 주변환경이 도심을 벗어난듯한 자연
환경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요양원 8,500㎡의 넓은 정원에는 꽃과 정원수가 푸르르고,
산림청에서 녹색사업 지원을 받아 조선된 솔바람 길은 어르신들께서 심신을 안정하고 산책과 운동을 통해 신체 및 정신의 건강을 유지하시도록 돕고 있습니다.
본원을 운영하시는 장순주 원장님께서는 입소어르신들께서 좋은 음식들만 드실 수 있도록 일등품 식재료를 직접
구매하시고, 어르신들의 식사준비에도 조리원들과 함께 마련하여 어르신들의 식성과 병세의 종류에 따라 세심하게 준비하고 계십니다.
또한 어르신들께서는 밥심으로 사신다면 시간이 얼마가 걸리든 차려진 식사를 다 드시게끔 하시고 매 식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어르신들께는 영양죽을 마련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첫째, 입소해 계신 어르신들께서 식사를 잘 드시게 하고,
둘째, 운동과 산책으로 심신을 안정케 하여
셋째, 편안하게 잘 주무실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모토로 요양원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또한 시간 나는데로 어르신들의 손발톱 정리를 직접 해주시기도 하시고, 침상의 청결상태, 목욕 등 어르신들의 건강과 관련되는 위생상태를 살피고 계십니다.
이러한 원장님의 정성어린 보살핌을 본받아 본원에 근무하는 모든직원(사회복지사, 물리치료사, 요양보호사, 조리원, 사무원 등) 40여명이 열성과 정성을 다해 어르신을 모시고 있습니다.
전국의 어르신을 모시는데 걱정이 많으신 가족여러분!
가족의 안락함과 자연속의 별장 같은 김제가나안요양원의 쾌적한 환경과 좋은 시설, 열성을 다해 요양원을 운영하시는 장순주 원장님과 좋은 인연이 되어 편안하고 안락한 노후생활을 누리기를 기원해 드립니다.